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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ERVICE

고객지원

무상수리정책

제품의 무상수리 보증기간
  • 제품 구매 또는 개통 일로부터 1년
  • 단, 관련 악세서리 및 배터리는 6개월
  • 무상 수리 최대 유통 유예기간: 제조일로부터 + 3개월
보증기간 내 서비스
  • 부품비 및 인건비 무상
  • 판매(개통) 후 15일 이내 불량 환불 또는 무상 교체.
  • 택배 또는 방문 서비스 가능
  • 출동 서비스 요청 시 출동 비용 별도 청구
  • 발송 물류 비 소비자 부담(수리 후 물류 비 당사 부담)
유상 수리 서비스
  • 무상 수리 기간 초과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/망실.
  • 무상 수리 기간 내 라도 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
  • 유상 서비스 시 청구 항목: 부품비 및 인건비(출동 서비스 시 출장 점검 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