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방문센터 > FAQ
 
MEXUS MXR Series 제품 Q&A


Q1 : 일반 가정집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인가요?
A2 : 기업용 및 일반 가정집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 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2 : M2M라우터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이 있나요?
A2 : KT통신사 기지국이 설치되어 있는 지역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.
      자세한 문의는 KT고객센터(114 또는 1588-0010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3 : M2M라우터를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A3 : MXR Series 제품은 휴대용으로 사용 불가합니다. 
      전원 어댑터를 꽂아놓은 상태로 이용 가능합니다. (전원 어댑터 분리 시 Power OFF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4 : MXR Series 제품의 배터리는 따로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는 건가요?
A4 : 외장형 배터리는 별매품으로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      * 외장형 배터리 사용가능 모델 : MXR-400K  /  MXR-310K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5 : 외장형 배터리 사용시간 및 구매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A5 : 외장형 배터리 사용시간은 1시간이며, 1개 당 10,000원(VAT별도)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6 : MXR Series 제품을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?
A6 : MXR Series 제품은 국내용으로 생산되어,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7 : 사용 용도에 따라 공인IP로 사용 가능한가요?
A7 : 제품 신청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공인IP로 사용 가능합니다. (용도 정확해야함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