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방문센터 > FAQ
 
M2M 서비스 이용 Q&A


Q1 : M2M회선서비스 월 이용요금명세서를 휴대폰SMS로 받아볼 수 있나요?
A2 : M2M회선서비스 명세서종류는 [이메일명세서], [우편/점자명세서] 만 가능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2 : 사용하고 있는 외장모뎀 또는 라우터의 사용요금 및 데이터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?
A2 : www.olleh.com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, 조회 가능합니다.
      자세한 조회방법은 올레닷컴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3 : 외장모뎀 또는 라우터를 단기적으로 사용하려 합니다. 사용하지 않는 기간 동안 일시정지가 가능한가요?
A3 : 일시정지는 가능하나, 최대 년2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.

      * 일시정지 가능일수 : 1회 – 일시정지 가능일수 180일
      * 연간 일시정지 가능일수 : 180일(가능횟수는 최대 2회로 제한)
      * 최대 일시정지기간 이후에는 이용중단 됩니다.

     ★ 일시정지 주의사항 : 
      - 쇼킹스폰서 기본형/기본형2 을 사용중일 경우, 일시정지시 약정기간은 연장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Q4 : M2M회선서비스 가입 후, 약정기간 내에 명의변경 또는 해지가 가능한가요?
A4 : 명의변경은 해지에 포함되기 때문에, 실 사용일수 기준으로 180일 이후 가능합니다.
      명의변경 및 기타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 발생 및 청구 됩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